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in SM 콘서트

-원본 영상-


(출처: 유툽)




이 영상 초반 부분 보고 이건 뭐지?했는데,
뒷 부분 보고 이해했다. ㅋㅋㅋ


sm 콘서트에서 창민이와 샤이니 멤버간의 물싸움이 시작되었고,
마지막엔 결국 종현이(샤이니)가 창민이에게 물을 들이 붓는다.

윤호형아는 이 사태를 모르고 있다가 창민이가 당하는 걸 발견!!!
창민이를 보호하고 종현이에게 응징한다.

우리 창민이 괴롭히지맛!!

종현이가 그런 윤호에게 애교 부리고~


귀여워~ㅋㅋㅋ





▷ 살짝 재편집.






이 영상을 보면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 진다.

윤호형아가 창민이 챙기는 거 볼 때면 내가 다 감동~

창민이 팬들이 윤호를 '다정이형아'라고 부른다던데 별명 정말 잘 지었다.









▷ 문득...윤호가 창민이 생일 때 무대에서 터프하게 축하해줬던 거 생각나네. 
110218 뮤뱅




생일이 비슷해서 생일 선물은 퉁~치지만 이렇게 깨알같이 축하해주는 형아~~
공중파 무대에서 축하해주는 위엄~~









◈ 윤호랑 창민이 선물 퉁~치는 거 정말 맘에 든다.
나도 생일 며칠 차인 안나는 친구끼리는 그냥 퉁~치는데~ㅎㅎ
생일 며칠 차이 안 날때는 퉁치는게 서로 편하다.;;;

뭐..내가 친구들이랑 생일 선물 퉁~친다고 해서 꼭 이러는 건 아니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