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출처는 각 사진안)



◈ 에디터 후기
역시 프로다운 윤호와 창민이다.
멋지다.





◈ 윤호와 창민이의 인터뷰







◈ 윤호 인터뷰






◈ 촬영중..윤호와 창민











행복...

윤호와 창민이의 행복하다는 말을 본 순간...울컥...
행복하다 말할 수 있는 지금이 올 수 있어서 기쁘다.




√ 웃음...

윤호: 저는, 조금은 깨끗한게 좋아졌달까. 
        창민의 꼼꼼함과 깨끗한거 좋아하는것은, 때때로 여성이상이라서(웃음).
        하지만 꼼꼼함에는 절대, 익숙해지지 않네요. 

창민: 윤호는 앞으로도 조금 더 깨끗한걸 좋아하게 될 예정입니다(웃음).



정말 둘이 너무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자기하게 웃겨~ㅋㅋㅋ






√ 열심...
윤호의 말 버릇 ""열심히 해야지".

최고의 자리에서도 늘 노력하는 모습...
그렇기에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거겠지.





√ 윤호...그리고 창민...
너무 피곤해서 자면서도 움찔하는 윤호...
그런 형을 보면서 마음쓰는 창민이...

창민이가 속으로만 모든 걸 삼키는 걸 안타깝게 생각했던 윤호,
그리고 이제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창민이가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윤호...

10년후 윤호는 지금보다 더 발전한 모습일 거라고 말하는 창민이...

...

이 둘의 우정에 감동이...ㅠㅠ
서로를 제대로 파악하고 서로를 격려해주고 인정해주는 윤호와 창민이.
서로에게 진심으로 대하는 모습들이 늘 감동으로 다가온다.





√ 믿음...
인터뷰중 윤호의 말 수가 줄어든다 싶으면 창민이가 자연스럽게 말을 많이 한다.
이런 둘을 보며 인터뷰어가 "믿음직한 두명"이라고 마무리한다.

윤호와 창민이의 관계가 신뢰를 바탕으로 견고하게 이어져있다는 게 누구에게나 느껴지나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