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일본 보그 어플 공개 영상 캡쳐-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일본 보그 5월호 화보의 제목이 "한없이 사랑에 가까운 우정"이었다.


웨딩촬영 사진을 보고 윤호와 창민이는 참 아름다웠지만 뭔가 꽁기꽁기했는데
이 사진 보고 바로 기분 업~ㅋㅋㅋ

웨딩화보 따위!!!

역시 윤호와 창민이 둘의 케미가 짱이라규!!!




윤호의 창민이가 입은 의상은 크리스찬 디올 옴므.


(원출처: 캡쳐안)



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qPNcuEXvrCw
        리업로드 금지. 



영상 번역
Q.두 분 사이가 좋으시네요? 
CM: 뭐, 보시기에만 그렇습니다

Q.상대방의 존경할 수 있는 점은? 
CM: 윤호는 저에 비해서 성격이 굉장히 긍정적이고 
생각의 전환이 빠르다고 할까... 
네, 그런 점이 제게 있어서는 굉장히 본받고 싶은 점입니다. 

YH: 창민이는 말이죠... 
일을 할 때 침착하고 안정적이라 실패하는 일이 별로 없습니다. 
창민이를 믿을 수 있는, 그런 매력을 가지고 있으니까요.




◈ 창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촬영 저렇게 했는데 보기에만 사이가 좋다능~답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역시...윤호랑 창민이 둘이 있으니 참 보기 좋군.
아~심신의 안정이 돼~~ 






동방신기 일본 보그 화보: 한없이 사랑에 가까운 우정 윤호창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