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21031 셜록 홈즈 앤더슨가의 비밀

두산 아트센터 연강홀


캐스트

김도현(셜록), 구민진(왓슨), 장현덕(아담/에릭), 김효연(루시)







(*추리 뮤지컬인데 스포가 있을 수도..;;;)





◈ 셜록 홈즈 소설, 드라마를 워낙 좋아해서 뮤지컬도 재미있게 봤다.

춤추는 글자, 회중시계등 익숙한 장면들이 나와서 반갑기도 했고~ ^^


왓슨이 여자라는 설정이 재밌네.






◈ 장현덕 에릭 첫등장에서 이미 눈이 촉촉...

그리고 2막에 진실을 밝히며 눈물을 흘리는데...불쌍한 에릭...ㅠㅠㅠㅠ


현더슨(장현덕 앤더슨)의 큰 눈에서 눈물이 뚝뚝 떨어지는데...

내 맘이 넘 아프고..ㅠㅠ





◈ 1막에서 벨라가 죽고 다음 장면을 긴장감 있게 기다리는데 

갑자기 들리는...15분간 휴식 멘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빵~터졌다~ㅎㅎㅎ






◈ 아픈 진실 (Painful Truth)

2막에서 홈즈의 고뇌

진실과 정의 그리고 그 정의의 가치로 고민하는 홈즈의 고뇌가 느껴져서 뭉클했다.

김도현 홈즈 연기 넘 좋았다.


중간중간 코믹한 부분도 잘 살리고~






◈ 오~~에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시..와..진짜..

루시가 아담을 선택한 건 이해가 간다.

분명 루시같은 여자들도 있으니.

여자들의 그런...모성애 같은 거였겠지.

나쁜 아담일뿐인데 외로움이라던가 뭔가 상처 받은 듯한 그 남자에게 내가 있어줘야겠다 뭐 그런 마음.


하지만..마지막 진실이 밝혀진 후에는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다.

결국 자신이 죗값을 받기 싫어서 회피하는 것일 뿐!!


에릭!

에릭!! 너 왜 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이 뭐라고 진짜...ㅠㅠ

왜 그런 여자를 사랑했니!! 웅!!! ㅠㅠ



'아픈 진실' 넘버에서 홈즈가 말했던 그 가사 그대로..

"단지 사랑한다는 그 이유만으로 자신을 파멸의 끝으로 몰아세웠나"




에릭이 자신의 삶을 살길 바랐지만...

에릭이 원한 건 자신 보다는 그녀였다.


그래서일까..뮤지컬 끝나고도 에릭이 안타까워서 마음이 무거웠다.







◈ 커튼콜 인사

폰으로 찍어서 형체가...또르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