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30720 토 밤공 스칼렛 핌퍼넬

LG아트센터


박건형(퍼시, 스칼렛 핌퍼넬), 바다(마그리트), 에녹(쇼블랑)








◈ 무대와 의상이 역시 참 좋다.

거울(?)과 같은 무대 바닥은 다시 봐도 참 신기하다~ㅎ




◈ 1막 마지막곡인 The Riddle의 움직이는 거울을 통한 연출은 참 멋지다.

The Riddle 노래도 좋고~ 





◈ 박건형 퍼시(건퍼시)

깨알같이 더 웃겨졌다~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는 디테일이 많아져서 재미있게 웃다 왔다.


▷ The creation of Man

재미있는 넘버인데 여기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춤도 추고~ㅋㅋㅋ



건퍼시 목상태가 좋았다~ㅎㅎ





◈ 바다 마그리트

마그리트 역이랑 참 잘 어울린다. ^^




◈ 에녹 쇼블랑

쇼블랑역에 잘 어울리긴 한데..

목상태가 안 좋아서...아쉬웠다.





◈ 스칼렛 핌퍼넬은 유쾌해서 좋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