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30717 밤공 몬테 크리스토

충무아트홀 대극장


캐스트

김승대(에드몬드 단테스/몬테 크리스토), 윤공주(메르세데스), 최민철(몬데고), 박철호(파리아)

백주희(루이자)












*스포 있음





◈ 김승대 배우

엘리자벳에서 루돌프때도 연기가 참 좋았는데

몬테에서도 연기가 좋았다.


▷ 해적선씬에서

해적선장 백주희 루이자(백루이자)에게 말을 할 때 아주 가까이 다가가서 얘기할때,

그리고 친구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몬테 크리스토 섬을 꼭 가야한다며

백루이자의 어깨에 손을 얹는데..

내가 두근두근 설렜다.


백루이자가 몬테를 돕는 이유가 이해가 됐어~ㅋㅋㅋ



▷ 생선 창고에서 썩는 냄새하면서 오케핏을 보는데

지휘자 음감 보고 "저건 넙친가?" ㅋㅋㅋㅋ



▷ '과거의 내 모습' 장면에서

파리아 신부가 말한 '용서'에 대해 생각하고

자신의 과거를 생각하며 넘버를 부르는데

가사에 대한 감정을 참 잘 살렸다.





▷ 노래도 잘하긴 하는데 성량(?)이 조금 더 크면 임팩트가 더 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 백주희 루이자

백루이자는 해적선 여선장의 위엄이 팍!팍! 느껴져서 참 좋아~


해적쏭(진실 혹은 대담)에서 파워풀하고 시원시원하고!

"거친 이 바다를 내 맘대로 누비며~"

"내가 누군지 다시 한 번 똑바로 봐!"


해적쏭 너무 좋아~~

돛을 펴고~노를 저어라~~자유를 향해~








◈ 윤공주 메르세데스

감정이 참 좋았다.

노래야 말할것도 없이 잘하고.

이 날따라 감정이 참 좋아서 메르에게 감정이입...






◈ 알버트의 아버지는 살아있어요.

몬데고가 죽고 나서 몬테가 알버트에게 사과하려고 하자

메르가 알버트의 아버지는 살아있다고 할 때 객석에서 다들 피식 웃었는데

대사가 없어지고 바로 노래로 들어간다.

이게 훨씬 낫다. ^^;;;








◈ 이정화 발렌타인

연기도 좋고 노래도 좋고~

노트르담드파리에서 플뢰르드 리스역을 하던데 기대된다.







◈ 서은광 알버트

새로운 알버트에 대해 안 좋은 평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너무 걱정을 했나보다.


로마 카니발에서 백루이자를 놓치고 나서 "내 이상형인데"라는 애드립도 센스있고~












◈ 너희에게 선사하는 지옥 김승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