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0719 수원 플라이투더스카이 콘서트

경기도문화의전당 행복한대극장

환희, 브라이언


수원콘은...

떡밥이 많이 터진건 아니지만 잔잔하게...ㅋㅋㅋ


3:02 - 환희씨가 저 안을 때 저(도) 노래가 안 나와요~

3:05 - 급 당황한 환희~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도..브라가 다가오니 광대승천~ㅋㅋㅋㅋㅋㅋㅋ





3:14 환희에게 다가가는 브라

3:20 움찔 피하는 환희~ㅋㅋㅋㅋ





▷ 삼촌이 안아줘서 노래를 못했었다는 채현이(환희조카)~ㅋㅋㅋㅋ

무대에 내려놨으면 노래했을 거란 말에

가수체질이라고 말하는 브라. ㅋㅋㅋ


▷ 환희가 안으면 노래가 안 나온다는 브라 말에 급 당황한..환희 ㅋㅋㅋ

당황하는게 더 이상해~ㅋㅋㅋㅋ

할말은 많으나 하지 않겠어............


▷ 그나저나...브라가 환희에게 다가갔으나.........왜 그담이 없는건가효...




◈ 레이디 퍼스트

환희가 덥다고 하자 관객들이 벗으라고 하니,

레이디 퍼스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희 센스가 bbbbbbbbbbbbbbbbb






◈ 가슴아파도

30초- 환희 파트가 됐는데도 아직 환희가 나오지 않아서 무대안을 바라 보고서는 환희 부분도 부르는 브라이언.

(환희 솔로 후 옷갈아 입으러 무대뒤로 들어갔었음)

45초 다시 한 번 무대안을 바라보는 환희

58초 환희가 무대에 등장해서 브라에게 고맙다는 표시의 터치~





터치부분만





뭔가..둘의 호흡과 우정이 보이는 장면이라 멋짐.


가슴아파도 (브라이언 포커스 클릭)




◈ The girl is mine





영상에서 7:18초 부분~ㅋㅋㅋㅋㅋㅋ







◈ 남자답게

환희 고음 애드립 전 팬들의 환호에 웃다가 얼굴 만지며 감정 잡고 애드립!!! ㄷㄷㄷㄷ







◈ 환희는 외국인?? 

3:06 환희 발음이 이상

3:40 팬들이 '벼개'라고 말하자 웃는 환희~ㅋㅋㅋㅋ

      더 애틋하게 부르기 위해서라고~ㅋㅋㅋ





▷ 데이바이데이 때 "벼개"를 강조하며 부르는 환희~ㅋㅋㅋㅋ




7:36 환희 발음 이야기

8:3 팬들이 벼개(베개)라고 말하자 물병 떨어트리는 환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









◈ Day by Day

환희가 쉿하는 모션을 하자 완전 조용해지는 객석!!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마지막 선물 드릴게요. 브라이언이 줄겁니다. "데이바이데이"!!!!







◈ 약속

2:57 환희 허벅지 터치하는 브라~













◈ 이장면은 언제 봐도 참 좋다

서로 맞잡은 손








◈ 아이컨택이 참 많았다고...





▷ 둘이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

서로를 향한 시선은 언제나 애정 가득~






◈ 투샷은 진리~









◈ 환희, 브라이언 사진들































(모든 사진, 영상 출처: 트윗, 유툽, 플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