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플투 환희 브라이언 부산콘을 앞두고

category FTTS 2014. 7. 25. 22:48
반응형

140725 부산


140726 부산콘을 앞두고...

브라이언과 환희가 튓을 올려줬다.


뒤늦게 트윗 확인하고 감격의 눈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기뻐서 포스팅...ㅋㅋㅋㅋㅋㅋ


역시 지방콘이 진리야...

서울하고 먼~~~~~지방콘!!!!이 진리야~ㅠㅠㅠㅠㅠ



환희야...이 얼마만에 트윗이니...ㅠㅠㅠㅠㅠ



"부산입니다. 오랜만이죠 팬가족들.

오늘모두 푹쉬고 내일 신나게 즐겨요.준비들되셨죠?ㅋㅋ 전 내일을 위해 호텔에서 충전을 하고 내일봐요 많이들 오세요 ㅋㅋ"

"We're in PUSAN!  Get ready for tmrw night's concert y'all!! 드디어 우리 #플라이투더스카이 부산 내려왔습니다^^ 내일 콘서트 가대되는데… "





어쩜 이렇게 둘이 잘 어울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투샷이 진리일세~~~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잘생잘생~~하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