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20419 뮤지컬 '커피 프린스 1호점'

대학로문화공간 필링1관







◈ 오늘의 캐스트 

캐스트 보드가 없어서 직접 편집...;;







◈ 기사 사진

내가 본 캐스트로 사진이 있어서 퍼옴~









◈ 드라마는 본 적없지만 김재범 배우가 나온다고 해서 보러갔다.

로코물인줄은 알았지만 생각보다 더 웃겼다~ㅋㅋㅋ

계속 빵빵~터짐~ㅋㅋㅋ


그러나..역시 로코물이기에 손발이 오그라드는 장면도...ㅋㅋ





◈ 김재범 = 한결


김재범 배우가 수트입고 뙇! 등장하는데 멋져~~~하앍~


주인공인 김재범은 왠지 계속 멋진 모습으로만 나올 거 같은 느낌이었는데

대박 웃겼고~ㅋㅋㅋ

연기를 능청스럽게 잘했다.

진지하게 나가다 반전처럼 대사톤 웃기게 치고~ㅋㅋㅋ





◈ 여자 주인공(고은찬역에 홍지희)도 마지막에 눈물까지 흘리면서 열연을!

그런데..홍지희 배우 2011년에 김종욱 찾기 했던데..

내가 봤던 캐스트였나..기록을 안 해놔서 기억이 안나는군.;




◈ 선기 역할에 김동혁 배우가 복근을 공개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객석 반응이 폭발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번 더! 한 번 더!를 외쳐서 결국 한 번 더 보여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객석반응이 너무 뜨거워서 배우들도 당황한거 같았어~ㅋㅋㅋ

객석반응에 김동혁 배우 쑥스러운듯이 웃고 홍지희 배우도 웃으면서 한 번 더 보여주라며~

그리고 나서 한 번더 보여 주고서는 애드립(?)처럼 은찬(홍지희)이 한테 너 때문에 한 번 더 벗었잖아~ㅋㅋㅋ





◈ 김재범 배우가 극 중간에 객석을 보는 장면이 있었는데...

헉!!! 나랑 눈이 마주쳤어!! ㄷㄷㄷ

것두 짧게가 아니라 길게...계속 눈을 마주치고... ㄷㄷㄷ

이건 한마리 새우젓의 착각이 아니었다.


한결이 남자인 은찬이를 보고 가슴이 설레자  병원에 가서 상담을 받는데 의사가 은찬이로 보이고

커피프린스 직원들이 천사링을 하고 나타나 그냥 인정하라며 노래부르는 장면 마지막에

노래가 끝나고 객석을 쳐다보는데...

시선이 내쪽이어서 설마 나?? 이런 생각으로 쳐다보는데 정말 나야!!!

꽤 길게(?) 쳐다봐서 깜놀!!!


그러다 나는 김재범 배우 시선에 설레어 입가리고 웃고 관객들도 웃었는데

들어가면서 왜 웃어! 이러면서 들어갔다~ㅋㅋ

관객들 또 빵~터짐~ㅋㅋ


김재범 배우랑 길게(?) 아이컨택해서...믿기지가...

하트 어택 올뻔!!! ㄷㄷㄷㄷ

아..정말 너무 설렜다~~~ㄷㄷㄷ

정말 잊지 못할거야~~~ㅠㅠㅠㅠ





◈ 김기방 배우도 넘 웃기고 정말 잘했다. ^^

대사 빵빵~터졌다~ㅋㅋㅋ


홍사장님 변신도 대박~ㅋㅋㅋ




◈ 소극장 공연인데 라이브 밴드까지 있어서 놀랐다~

좋아~좋아~~




◈ 그런데 배우 음향이 좀 작은듯...;;

김재범 배우 목소리가 넘 작게 들려~;;;




◈ 극 중간에 홍사장님이 사탕을 나눠주는데 받았다~ㅎㅎ









◈ 커튼콜때 사진촬영이 가능한데 건진건..이 한장.

사진은 무대가 멀게 보이네.

실제는 엄청 가까운데~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