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20603 지바고 마지막 공연 무대인사


◈ 홍광호 


(출처: 유툽)





◈ 대박~ㅋㅋㅋ
조승우 진짜 최고인듯~ㅋㅋㅋㅋㅋㅋㅋ

돈키호테 정신을 가지고 살아가는 신대표 응원 많이 부탁드리고
응원만 가지고 안되니까 부디 제발 기도 많이 부탁드린다고...이상한 거 엄한 거 안하게~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승우 짱~ㅋㅋㅋㅋㅋㅋ






◈ 홍광호 소감
맘 고생 많았다는 홍광호...ㅠㅠ
워낙 초반에 악평도 많았고...중간에 목에 이상이 생겨 스케줄 소화도 못한 일도 생기고..
지바고가 배우들에게 여러 의미로 많은 생각을 하게 한 작품인듯...

뮤지컬 뮤자만 들어도 설레는 뮤지컬 배우 홍광호입니다.
지난 12월부터.. 엊그제 같은데 이러 날이 오네요.
마음이 이상합니다.
낮공연 하기 전에 펑펑울었는데 공연 끝날 땐 눈물이 안 나네요.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공연이었던 거 같은데
마음 고생도 많았고 
우리 배우들 초반에 힘을 받지 못해서 마음들이 상해 있었을 텐데
티 안 내려고 많이 노력했구요
이렇게 잘 마무리 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성원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 조승우






조승우 소감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퍼펙트 게임이 안됐죠...씨제이 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제이가 퍼펙트 게임 상영후에 미션 임파서블이랑 교체 상영을 하는 바람에..;;;)


제가 13년을 뮤지컬을 했지만 빈자리가 이렇게 많았던 적은 첨이었어요.
저한테는 대게 초심으로 돌아 갈 수 있었던 좋은 몇 개월간의 경험이었어요.
내 팬들 다 어디 갔나 할 정도로 2층은 항상 텅텅비어 있어서 
가슴이 많이 아프기도하고 때론 그거에 감사해 하면서 다시 옛날 초심으로 돌아가보자 하면서 공연했습니다.

여러분 봐주셨기에 이정도지 만약 여러분 오지 않으셨다면 정말 아주 비참했을지도 모릅니다.
이작품은 절반의 성공과 절반의 실패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감히 말씀 드리자면 너무 길구요.
브로드웨이가고 웨스트엔드 갈꺼면 분명히 다듬어져야 될 부분이 있는 건 알고 있습니다.

이 작품 정말 다시 하고 싶어요.
이렇게 아쉬운 적이 없었거든요. 
하지만 다시 하게 된다면 정말 멋지게 수정된 닥터 지바고를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160회 내내 사랑하는 남자가 다른 여자 좋다고 하는데 힘들었다며~ㅋㅋㅋ

주변에서 어떻게 라라를 용서하냐고 머리끄댕이를 잡아야지 라고~ㅋㅋㅋ
최토냐가 마음속으로 몇 번 그런적 있지만 라라 배우들 사랑한다며~ㅋㅋㅋㅋㅋㅋ


극에서 유리를 제외하고 가장 감정이입했던 토냐~
160회동안 고생했어~~사랑스런 토냐~~






◈ 조승우-홍광호-전미도-김지우 인사, 퇴장








조승우랑 홍광호랑 어깨동무하고 퇴장하네~ㅎㅎㅎ




어깨동무 하는 거 좀 더 잘 보이는 영상~


(출처: 연뮤갤)











◈ 총막인사가 정말 유쾌하다~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가 즐거워서 좋다~ ^^















(사진 출처: 연뮤갤)








До свидания~

Доктор Живаго!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