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20604 더뮤지컬어워즈 6회

남우 주연상 수상 "조승우"


-수상소감-


(*중간 자체 필터링... ㅡㅡ;;)






떨면서 소감 발표해서 내가 깜놀~ㅎㅎ

받을 줄 몰랐나부당~ ^^


축하~축하~~~



수상소감 中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우리 지바고 공연에 제가 뒤늦게 합류해서

우리 광호가 많은 고생을 했었어요.

중간에 건강도 안 좋아졌었고...

먼저 시작해 주고 좋은 라인을 만들어준 우리 광호에게 너무 고맙구요~

우리 지바고팀들 너무 너무 사랑하고 너무 고맙습니다.



조승우가 남우주연상!

지바고에서 유리 안드레이비치 역할을 정말 잘 소화했다.


홍광호도 지바고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는데 이번에 수상한 부분이 없어서 아쉽다.

수상소감에서 홍광호를 챙긴 조승우 참 멋지다.




그나저나..진짜..보고 싶지않은 누가 계속 보여서 깜놀 ;;;











◈ 닥터 지바고 축하공연


Ashes and Tears-On the Edge of Time-Love Finds You






무대 정말 예쁘다.


처음에 유리가 라라를 위해 쓴 "시"가 멋지게 나오고...


그런데...오케스트라...왜 이렇게 안 맞지.;;;

왜 그런가요.;;;

쫄깃함이 없잖아!!!










나의 유리~

달빛이 비치는 곳에서 기다릴게요~ㅠㅠ

안녕~지바고~~








◈ 레미제라블 One Day More를 시상식 오프닝 축하 공연으로 하는데..

처음 조승우 노래 시작할 때 목소리 완전 좋다. ㅎ


그런데..음...원데이모어가 전체적으로 쳐지는 느낌이야..;;

그건 아마도..내가 25주년 기념 원데이모어에 익숙해져서 그런듯...ㅋ


(*계속 자체필터링.;;)







뮤지컬쪽을 보는 이상 어쩔 수 없으려나...

뮤지컬 바닥은 해도 너무하게 넘 좁아...

드라마쪽은 잘 피하고 있는데...ㅠㅠ







◈ 레드카펫

조승우-강필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