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120628 키사라기 미키짱

대학로 예술마당 2관





출연: 이율(이에모토), 윤돈선(야스오), 정상훈(스네이크), 윤상호(키무라), 이도현(딸기소녀)






(*스포 조심)






◈ 예전엔 연극도 나름 봤었는데 최근엔 뮤지컬 위주로 관람을 하게 된다.

이율 배우가 출연한다고 해서 오랜만에 연극을 봤다.


음...오랜만에 연극을 봐서 그런지..조금 적응이...ㅋㅋㅋ

왠지 노래가 나와야 할거 같은~^^;;



▷ 팬에 대한 미키짱의 마음이 인상적이었다. 

그 장면을 보며 드는 생각은 과연 팬들을 저렇게 생각하는 연예인 혹은 배우들이 얼마나 될까?라는 생각이...

물론 그렇게 진심으로 생각하는 연예인들 많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있겠지.


그래서인지 이 극은 오히려 연예인들이나 배우들이 많이 봐야하는 거 아닌가..라는 생각이.. ^^;;;







◈ 중간에 완전 제대로 빵~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윤상호(키무라)배우가 철조망을 진짜로 너무 세게 쳐서 잠시 대사를 못할 지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상훈(스네이크) 배우가 미키짱 속옷을 던졌는데 

그게 객석으로 떨어져서 이율배우가 객석까지 내려와서 주어 갔다~ㅋㅋㅋㅋㅋ



▷ 스네이크가 범인으로 몰리고 딸기소녀(?)가 스네이크에게 칼을 들이대는 장면이 있었는데

뒤에서 밀어서 칼이 스네이크 옆 철조망을 긁고 지나갔다.

그런데 그게 소리가 장난이 아니었다.


정상훈 배우 정말 놀란듯~ㅋㅋ

 

죽을뻔 했다며~ 연기를 실제로 하냐며~ㅋㅋ

자기 2회 남았다며~ㅋㅋㅋㅋ

(정상훈 배우가 2회 공연후 하차. 그래서 그렇게 얘기함~ㅋㅋ)


돌발적 상황이었는지 이율배우도 완전 빵~터져서 웃는데 넘 귀여웠다.

웃는 모습이 정말 귀여워서 얼굴에서 눈을 뗄수가 없었다~ㅎㅎ


(*뜨아..이 장면이 연기였다고...ㄷㄷㄷ)







◈ 커튼콜 (이율배우 위주)










▷ 김재범 배우를 무대로!! ㅋㅋㅋ

재범 배우를 맞이하는 이율배우~~~


춤추는데 재범 배우 많이 쑥스러웠나보다~ㅎㅎㅎ










▷ 풍월주 밤의 남자 춤추는 이율 배우~ㅋㅋㅋ

정상훈 배우가 율배우에게 "감정잡고 울어요"~ㅋㅋㅋ

이율 배우 본인이 한 번 더 한다며 한 번 더 췄다~ㅋㅋㅋ











◈ 풍월주에서 같이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재범 배우도 극을 보러왔다.


티켓 찾아서 가는데 누군가 내옆을 지나가는데 응???!!! 뭔가 느낌이???!!! 하고 뒤돌아 보니 김재범 배우였다.

재범배우..가까이에서 보니..느낌이...

여리여리하다는....

음..이건 여자에게 써야하는 단어 같지만 정말 느낌이 딱! 그거임.

부드러운 느낌~

그리고..아련...

풍월주 사담에게서 나오는 그 느낌을 밖에서도 받을 줄 몰랐는데...

신기했다.


실제 성격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



극 시작전 재범 배우가 들어오자 관객들이 술렁~

객석에 앉았는데 넘 귀여웠어~ㅋㅋㅋ

재범 배우 옆좌석은 빈좌석이었는데

혼자서 덩그러니 앉아 있는데 쑥스러웠는지 의자도 툭~툭~치고~

풍월주 광고 나오니 쑥스러운지 웃으며 고개숙이고~




▷ 극이 끝나고 관객들이 퇴장하기를 기다리는 재범 배우~~

기다란 손눈썹이 보이는 거 같아...












◈ 재범배우를 쳐다보는 이율 배우에게서 열이의 향기가 느껴져~ㅋㅋㅋ


김재범, 이율, 정상훈 배우 인터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