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120711 코믹 뮤직쇼 웨딩

PMC극장


이충주(신랑), 김지은(신부)




공연 시작 전에 사람들이 줄을 길게 서있길래 무슨 일인가 했더니

남녀 주인공과 사진 찍을 수 있었다.


내가 사진찍는 걸 보고 내쪽을 보고 포즈를 취해줬는데..

내 손이 흔들렸다...ㅠㅠ

좋은 카메라를 들고 갔어야 했는데~~~~






줄거리








◈ 이충주 배우가 출연한다고 해서 궁금해서 보러 갔다.

우연히 이충주 배우가 부르는 노래를 들었는데 노래를 정말 잘 불러서 감동 받았다.

그래서 꼭 한 번쯤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




▷ 이충주 배우

<웨딩>에서의 가요 스타일의 노래말고 클래식한 스타일의 곡도 함 들어 보고 싶다.


노래도 잘하는데 게다가 바이올린까지!!! ㄷㄷㄷ

신인배우인데 앞으로 기대된다!!



It's beautiful life~~~~

계속 생각난다. ^^



대사 있는 극은 어떨지 궁금하네~ ^^






◈ 코믹 뮤직쇼 <웨딩>은 넌버벌 뮤지컬로 대사 없이 노래만으로 이루어져있다.

난타를 기획한 송승환이 제작한 뮤지컬.

넌버벌이라서 그런지 외국 관객들도 많았다.


별 기대 없이 갔는데 예상외로 재밌었다~ㅋㅋㅋㅋㅋ



극 시작하기 전에 객석에서 신부 아버지가 이 결혼식이 맘에 안든다는 듯 행패(?)를 부리자

신랑과 신부가 말리고~ㅋㅋㅋ 



▷ 오늘 객석 1열에 넥타이 부대들이 쫘르륵~~앉아 있었는데 대박~ㅋㅋㅋ

무대에 관객 두명을 올려서 춤추게 했는데,

넥타이 부대 중 한명이 올라가서 춤을 추는데 정말 웃겨서 쓰러지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 중간에 배우 한명이 게이 역할로 노래를 부르며 상의를 벗고 넥타이 부대쪽으로 갔다.

보통은 남자들이 쑥쓰러워 해야 맞는데..

남자 한분이 배우의 벗은 상체를 마구 만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웃겨서 쓰러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배우분 엄청 당황했을거 같은데 역시 배우인가~

마지막까지 잘 마치고 들어갔다~ㅋㅋㅋㅋ





▷ 배우 중 두명은 객석에 앉아 있다가 마치 관객이 무대로 끌려가는 것 같은 연출로 무대로 올라간다.




▷ 신랑아버지가 오른쪽블럭 첫번째 줄 의자에 앉는다~ㅋㅋㅋ

그 옆에 앉은 분들 당황~ㅋㅋㅋㅋ




▷ 그리고 케이팝으로 춤을 추는 장면들이 있는데

비의 '널 붙잡을 노래'가 뙇!!!

남자 배우들이 비의 꿀렁춤을 따라하며 티를 목뒤로 넘기고 복근 춤을!!!! 

이충주 배우 복근이 정말 끝내줬다~ㅎㅎㅎㅎㅎㅎㅎ

멋져~~~


그리고 나서 비의 '레이니즘'이!!!!!! 


그외에도 여러 케이팝 곡들이 나왔다.

여배우들은 bad girl good girl, 아브라카다브라등등의 노래로 춤을 췄다.





▷ 그런데...결국 다 해피엔딩인건 좋은데

신부 아버지와 들러리와의 해피엔딩은 뭥미?

들러리면 신부 친구인데...ㄷㄷㄷ

솔직히 이 부분은 좀 거슬렸다. ㅡㅡ;;;






▷ 커튼콜때 객석 뒷쪽에서 풍선이 쏟아졌다~ ^^

풍선이 무대까지~~~ㅎㅎ











◈ 공연 보러 가기 전에 개인적인 일 때문에 기분이 별로 였는데 공연 보면서 다 풀렸다~ㅋㅋㅋ

공연 끝나고 나올 때는 상쾌하게 나왔다~


아무 생각 없이 보면서 웃을 수 있는 공연이다.

기분전환에 짱~ㅎㅎ

재밌고 신났어~~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