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0330 2시 낮공 셜록홈즈2 블러디게임

BBC아트센터 BBC홀



송용진(셜록홈즈), 이영미(제인 왓슨), 이정한(레스트레이드), 윤형렬(클라이브), 정명은(마리아), 이주광(에드거)




BC라운지 스페셜 데이로 50%할인~

E열(5열) 중간에서 살짝 오른쪽이었는데 좋았다.

중간쯤에 앉는게 좋긴 한 거 같다.






◈ 세미막 공연이었다.

저녁공연이 총막공.


셜록홈즈1 앤더슨가의 비밀도 무척 재미있게 관람해서 시즌2도 기다렸었다.

셜록홈즈2는 런던의 연쇄 살인마 잭 더 리퍼와 홈즈의 대결이다.


의외의 반전들도 재미있었고,

셜록의 추리 과정은 역시! 참 재밌다.


셜록홈즈도 국내 창작 뮤지컬인데 퀄러티가 참 좋다.

무대세트도 좋았고 내용도 넘버도.




◈ 프랑켄슈타인 뮤지컬을 보면서도 느꼈지만

이번 셜록홈즈2 블러디게임을 보면서 또 느낀다.

한 인간이 사랑받지 못하고 학대당했을 때 그 결과는 얼마나 처참할 결과를 불러오는가...

인간에게 '사랑을 받는다'는 건 참 중요한 요소다.




(*스포)

클라이브는 창녀의 자식이라는 이유로 고아원 원장(에세네파의 종교의식에 심취함)에게 

매일밤 채찍으로 기절할 때까지 맞곤 했다...ㅠㅠ




◈ 반전들





◈ 마지막 장면

루팡에게서 받은 편지!

시즌 3은 셜록 vs 루팡인가 보다! ㅎㅎㅎ

시즌 3도 기대.


일단 내년에 시즌2가 다시 공연된다고 한다.




◈ 음향

비비씨홀..음향이...안 좋은 건지..;;

추리 뮤지컬이라 가사가 잘 들려야하는데..가사가 잘 안들려...ㅠㅠ


객석 1층이 건물 8층에 위치해있는데 끝나고 나올 때는 엘레베이터가 너무 꽉차서 그냥 계단으로 내려왔다.

높은 층에 있는 극장은...끝나고 내려오기 힘들어...;;




◈ 정명은 마리아

맨오브라만차에서 조카역이었는데 반가웠다~ㅎㅎ




◈ 이주광 에드거

비중은 많지 않지만...으아..멋지다...ㅎㅎ

(오늘은 아니고 다른날 커튼콜)

(연뮤갤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