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뮤지컬] 보디가드: 정선아

category Show/뮤지컬&연극 2017. 1. 14. 21:49
반응형

2017.01.13 보디가드

LG아트센터


정선아(레이첼 마룬), 이종혁(프랭크 파머), 최현선(니키), 이 율(스토커)



보디가드 뮤지컬을 보는데 영화가 보고 싶어져서, 끝나고 집에 와서 영화를 봤다.
오래 전 영화구나. 새삼스럽다. ㅎㅎ


-정선아 레이첼
정선아 배우 레이첼과 잘 어울린다.
커튼콜 때 열정적인 정선아 배우를 보고 있자니 안 했으면 큰일날 뻔 했다는 생각이..ㅎㅎㅎ
정레이첼 역시 참 잘한다.
믿고 보는 배우.


-이종혁 프랭크
음…연기가 아쉬웠다.
레이첼에게 마음이 가고, 레이첼을 좋아하는 부분에서도 감정이 음...

이 극에서는 남자 주인공 노래는 없다.


-이율 배우!!!
이율 배우가 출연하는지 몰라서 등장했을 때 깜짝 놀랐다.


-최현선 니키
현선 배우 좋았다.


-스펙터가 임기홍 배우였어?!!!


-엘지아트센터 하우스 매니저의 멘트는 늘 센스 있는데,
즐길 준비 되셨다면 온 우주의 기운을 모은 큰 박수로 시작한다는 멘트에 관객 모두 빵~터지면서 환호와 함께 우뢰와 같은 박수를 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번쯤 볼만한 거 같다.

여주인공 분량이 대부분인데 1막부터 2막까지 계속 혼자 노래한다. ㅎㅎㅎ
노래가 팝이라 다른 레이첼 캐스팅인 가수들(양파, 손승연)도 잘 할 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