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0106 고스트

디큐브아트센터


김준현(고스트), 아이비(몰리), 최정원(오다메), 이경수(칼)







카페베네데이로 50% 할인해서 2층에서 관람.

베네데이는 매월 6일 뮤지컬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볼 수 있는 행사다.

고스트 무대장치가 환상적이라고 해서 궁금해서 겸사겸사~


그런데~와우~ 무대 효과가 확실히 화려하다.

LED(?) 화면을 잘 사용했다.


그리고 영혼인 샘을 잘 표현했다.

마지막에 오다메에게 샘이 빙의해서 몰리가 오다메와 같이 춤을 추는 장면을 보며

영화처럼 오다메에서 샘으로 자연스럽게 바뀌면 좋을텐데..라고 생각하는데

순간 오다메(최정원)에서 샘(김준현)으로 바꼈다.

오~연출 굿~~~


이런식의 연출이 좋은 장면들이 있었다.



◈ 오다메 최정원 배우 때문에 엄청 웃었다~ㅋㅋㅋㅋㅋ

코믹한 부분들을 잘 살렸다~ㅋㅋㅋㅋ



◈ 2층에서 봤는데..음향이...너무 날카로워서 귀가 아팠다.

1층은 괜찮았다고 하던데..

2층은 왜때문에...음향이 날카로웠는지....에혀...



◈ 뮤지컬을 보니 사랑과 영혼 영화가 생각나면서 영화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