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0207 노트르담 드 파리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홍광호(콰지모도), 윤공주(에스메랄다), 마이클리(그랭구아르),

최민철(프롤로), 조휘(클로팽), 박은석(페뷔스), 이정화(폴뢰르)






와우~~오늘 공연 정말 너무 좋았다.

배우들 모두 연기와 노래가 최고!!!


131115 공연만큼이나 좋았다.


13년 노담 막공 후 정말 오랜만에 보는 노담이었는데

와...업그레이드 된 배우들이 있어서 놀랐다.


◈ 조휘 클로팽은 전반적으로 더 멋져졌다. 노래도 뭔가 더 파워풀해진 느낌도 들고..ㅎㅎ

'세상~~~'에서 올려부르는데 깜놀!!! 

박은석 페뷔스도 노래도 안정적으로 부르고 연기도 좋아지고.

최민철 프롤로도 연기가 참 좋아졌다.

윤공주 에스메랄다도 여전히 잘하고~

이정화 배우도 연기가 더 좋아졌고~

마이클리 그랭구와르는 발음도 정말 좋아지고~ㅎㅎ


◈ 그리고 홍광호 콰지모도(홍콰지)~

오늘 연기 정말 좋았다.

개인적으로 홍광호 콰지모도 레전 공연은 131117 블루스퀘어 막공날이라고 생각되는데

오늘도 연기랑 노래랑 정말 좋았다.

감정뿐만 아니라 디테일들이 장난 아니었다.


새장속에 갖힌 새에서 석상을 타고 나오면서 고개를 푹 숙이고 나오는데

에스메랄다가 어디있는지 몰라서 걱정과 슬픔에 잠겨있는 콰지모도의 모습이 보여서 좋았다.


불공평도 당스몽도 너무 좋았고.

당스몽때 공주 에스메 귀에 "사랑해"라고...ㅠㅠ


그리고..오랜만에 들어서일까...

홍콰지 목소리 너~~무 좋다~ㅎㅎㅎ



후기가..전부 좋았다는 얘기 밖에 없네.ㅎㅎㅎ

그런데 오늘 후기들 보니 나뿐만 아니아 다들 대만족~

레전 공연!! ㅋㅋㅋ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1층 전석 기립했다.




◈홍광호 배우는 한국배우 최초로 영국 웨스트엔드에 진출한다.

런던에서 올라오는 뮤지컬 미스 사이공의 투이역 캐스팅 된것!! ㄷㄷㄷ


오늘 노담에서 홍배우의 넘버를 듣는데 와~역시 정말 목소리도 너무 좋고 잘 부른다.

웨스트엔드에서도 좋은 결과 있기를~~~

당분간 한국에서 못보게 된다니 아쉽네.

음...웨스트엔드에서 미스 사이공 함 보고 싶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