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0925 레베카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오만석(막심), 옥주현(댄버스 부인), 임혜영(나), 김희원(반 호퍼), 박인배(잭 파벨)





재연 레베카의 세 막심 중 한 명인 엄기준 막심





초연때 본 레베카 주연 배우들 캐스트와 같은 배우들로 재연도 보게 되었다.

오만석 막심, 옥주현 레베카, 임혜영 나



◈ 오만석 막심(오막심)

연기는 참 좋았다.

노래는 좀 아쉬웠다.


아무래도 뮤지컬 노래들은 지르는 노래가 유난히 많기도 하고,

질러줘야 뭔가 시원시원한 느낌이라.




◈ 옥주현 댄버스 부인

와..진짜 대박!

초연때도 그랬지만 재연 때도 여전히 참 잘한다.

2막 레베카 부를 때는 극 중간인데도 관객들 박수가 끊기질 않아서

음악감독이 다음 곡을 그냥 시작했다.


이렇게 길게 박수를 쳐서 음감이 다음 곡으로 그냥 들어가는 장면을 본 건

홍광호 배우가 라만차 때 1막 임파서블 드림(이룰 수 없는 꿈)후에 인터임에도 관객들이 계속 박수치고

2막 임파서블 드림 마지막 부분 부른 후에도 관객들이 계속 박수친 이후로 처음이었다. ㅋㅋㅋ



옥주현 레베카 짱짱!




◈ 임혜영 나 (임나)

초연 때도 임나를 봤지만 솔직히 좀 아쉬웠다.

노래도 성량도.

그런데..와우~이번 재연 때의 임나는 노래도 안정적이고 연기도 좋고 고음도 참 좋았다.

실력이 많이 는 게 보였다.

깜짝 놀랐다.

그리고 임혜영 배우가 '나'역과 잘 어울리는 거 같다.


개인적으로 임혜영의 목소리는 내 취향은 아니지만 앞으로 이정도만 해준다면 좋을 거 같다.




◈ 김희원 반 호퍼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웃겼다.

개그 포인트 정말 잘 살린다.

그리고 노래도 정말 잘하구!!!


아메리칸 우먼 짱짱!




◈ 오늘 공연이 레전이라고 하던데~

나이스 타이밍!




◈ 리사 댄버스

리사 배우의 댄버스를 못 봐서 아쉽네.

리사 배우가 댄버스로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에 덕들이 별로 안 좋아해서 참 마음이 아팠다.

보니앤클라이드에서 리사 보니 보고 참 좋아하게 되었고 그리고 좋은 배우인데...

캐스팅 후에 까이는 걸 보니 참 안타까웠다.


그런데 이번에 칼을 갈고 등장!

댄버스 넘버들을 정말 잘 소화한다는 기쁜 소식!! ㅠㅠ

저음도 좋고 고음도 좋다는 반응들!

연기도 좋고!

지킬 루시에도 캐스팅 되었던데 응원할게요~화이팅!!



공개된 '레베카' 노래만 들어봐도 저음, 고음 확실히 좋아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