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1124 구텐버그

수현재씨어터


장승조(버드), 정원영(더그), 에이브(찰스)







◈ 공연을 보러 가기 전, 우울한 소식으로 기분이 좋지 않았는데,

구텐버그 보고 기분이 좋아졌다.

정말 재미있었다. ㅋㅋㅋ


작년에도 했던 장승조(장현덕), 정원영 배우.

일부러 이 조합으로 보러 갔는데,

애드립도 많고 합도 좋았다.

그리고 객석도 거의 차고 관객 반응과 호응이 좋아서 두 배우가 더 흥이 나서 연기~ㅋㅋㅋ

두 배우의 애드립 배틀~ㅋㅋㅋㅋ 




◈ 장현덕 배우 이름을 장승조로 바꾸었다.

장승조(장현덕), 정원영 페어의 별명은 현원영.

이름이 바뀌어도 현원영 페어~ㅎㅎ


- 올해 공연에는 비스킷송때 관객들에게 비스킷을 나눠준다~




◈ 레전드 공연

올해 다른 페어와 이 페어 공연을 본 사람들이 오늘 공연 레전이었다고.

근데 공연 정말 재미있고, 웃겼다. ㅋㅋㅋㅋ




◈ 많은 애드립 중에...

앙상블 쥐들이 노래하는데 소품쥐 세마리가 연결되어 있어야 하는데

한마리가 살짝 떨어졌다.

그러자 승조 버드가 마지막에 "찍!"으로 마무리 하며 손을 놓아서 쥐가 툭~하고 살짝 떨어졌다~ㅋㅋㅋ

그림으로 잘 그려주신 분이 있어서 퍼옴. ㅋㅋㅋㅋ

(출처: 연뮤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