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1211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

두산 아트센터 연강홀


송용진(셜록 홈즈), 박혜나(제인 왓슨), 이충주(에릭*아담 앤더슨), 문진아(루시 존스)



셜록홈즈 무대 (공연 끝난 후 촬영-C구역(오른쪽 블럭))




2012년도에 '셜록 홈즈 앤더슨가'(클릭)를 본 상태라 줄거리를 다 알고 있음에도 재미있게 봤다.

뮤지컬 스토리 라인 자체도 참 좋고, 배우들도 참 잘한다.


1막에서 송용진 홈즈와 박혜나 왓슨의 콤비가 정말 귀여웠고 재미있었다.

2막에서는 이충주 에릭과 문진아 루시의 연기가 참 좋았고.


하...정말 다시 봐도 에릭이 너무 불쌍하다. 

루시는 역시 나쁜ㄴ 이다.

욕이 절로 나오는 캐릭터~;;;;;;;;


극 끝나고 나오는데 남자 관객들이 여자 잘 만나야 된다며..;;;

여자도 남자도 서로 잘 만나야죠.쿨럭~;;;



◈ 송용진 셜록

넘 귀엽고~ 재미있고 그러면서도 멋진 셜록이었다! 

혜나 왓슨과 호흡이 찰떡궁합!

송용진 셜록과 박혜나 왓슨 때문에 많이 웃었다. ㅋㅋㅋ


'아픈진실' 넘버는 다시 봐도 참 많은 생각을 하게 한다.

"진실을 밝혀 정의를 지켜냈지만

그 정의가 과연 가치가 있는 것인가"


원하는 것이 단지 진실인가

아니면 밝혀지는 과정인가...



◈ 박혜나 왓슨

박혜나 배우, 위키드에서 엘파바 역을 했었는데 잘한다고는 들었었다.

직접 볼 기회는 없었는데 이번에 왓슨으로 보게 되었다.

그런데 잘하는구나!!

노래도 시원시원하게 잘하고 연기도 좋고.

엘파바도 호평이었는데 이유가 있었다.



◈ 이충주 에릭

첫곡에서 좀 불안했는데 그 다음 부터는 정말 잘했다.

아담과 에릭역 연기도 좋고 노래도 좋고~


마지막에 에릭이 눈물 후두둑 흘리며 비밀을 지켜 달라고 하는데 나도 같이 눈물이 ㅠㅠ


이충주 배우 목소리도 좋고 노래도 잘해서 잘 되길 응원했는데,

이번에 에릭역을 잘 소화해서 반응도 좋다.


대사할 때 발음(딕션)만 조금 더 정확히 하는 피드백이 이루어지면 

훨씬 더 좋은 평가를 받을 거 같다.



◈ 문진아 루시

시원시원하게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단지..루시라는 캐릭터가 워낙 욕먹는 캐릭이라....욱할뻔..;;

마지막 아담의 사무실에서 에릭이 총맞고 아파하고 있는데도

아담만 찾으면서 에릭을 용서 못한다며 나가는 루시를 볼 때면 속에서 열불이 난다.


그런데 에릭은 루시의 살인을 전부 뒤집어 쓰고 루시는 모르게 해달라고 하고...

아오..에릭 이 호구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오늘 본 배우들 조합이 참 좋다.



◈ 커튼콜 일부









반응형